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중 풍 없 는 건 강 도 시 : 화 성 시

건강한 심장, 행복한 가족

화성시 U-만성질환관리센터

포토갤러리

일정과 소식 포토갤러리
화성시 만성질환관리센터와 함께하는 ‘ICT 찾아가는 주민건강관리 캠페인’ 상세내용

화성시 만성질환관리센터와 함께하는 ‘ICT 찾아가는 주민건강관리 캠페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화성시 만성질환관리센터와 함께하는 ‘ICT 찾아가는 주민건강관리 캠페인’
작성자 전예진 날짜 2021-11-30 조회수 132
안녕하세요^^ 화성시 만성질환관리센터입니다.

11월 17일(수) 나래울복지관에서 ‘ICT 찾아가는 주민건강관리 캠페인’ 진행 시 간호사, 영양사, 운동사 지원으로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캠페인은 ‘노인돌봄 전달체계 개편 시범사업’의 일환으로 지난 9월부터 도입된 ICT주민건강관리 서비스를 활성화하고자 마련된 캠페인입니다.

ICT주민건강관리 서비스는 나래울복지관을 비롯해 병점 1동 행정복지센터, 서신면 행정복지센터, 마도면 문화센터, 송산면 행정복지센터 총 5개소에 설치된 ‘바이오그램존’에서 체성분, 스트레스 지수, 혈압 등을 측정·분석해 개인 맞춤형 건강가이드를 제공하는 화성시 사업입니다.

화성시 만성질환관리센터와 함께 디지털 기기에 취약한 만65세 이상 어르신들이 쉽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난달부터 나래울복지관에서 월 1회 캠페인을 벌이고 어르신들의 회원가입과 앱 설치, 서비스 이용안내 등을 돕고 있습니다.

건강한 노후를 대비할 수 있도록 ICT기반 비대면 디지털 건강관리사업의 활성화에 화성시 만성질환관리센터가 함께 하겠습니다.^^